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리스와 리얼 월드 캡차는 구시대적 온라인 인증 방식을 유쾌하게 풍자하다

2025.04.22 08:1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9

댓글 0

제일기획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인 아이리스 월드와이드(Iris Worldwide)는 인터넷 상 가장 오래되고 불편한 인증 수단 중 하나인 ‘캡차(CAPTCHA)’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대규모 국제 브랜드 캠페인을 월드(World)와 함께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에서의 번거로운 인증 절차를 오프라인 공공장소로 가져와 시선을 사로잡는 옥외광고로 구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